티끌모아 재테크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판매하기 본문

재테크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판매하기

부자된스토리 2021. 4. 18. 19:54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판매하기

1. 판매하게 된 이유: 기간만료로 그냥 사라져버리는 기프티콘이 많다보니까 어느순간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기간안에 잘 체크해서 바꿔 먹는일은 부지런해야 가능한일이기도 했다.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니콘내콘이라는 앱이있다는것을 알았고 판매를 했는데 작지만 얼마의 돈이 현금으로 입금되는것이 눈에 보였다.

사실 여기도 기한이 짧거나 많이 팔고 있는 것들은 보류가 되어 팔기가 쉽지는 않다. 그러나 조금의 수고로움을 감수하면 작지만 조금이라도 돈을 받고 팔 수 있다는 점에서 그냥 해보기로 하고 앱을 깔았다.

 

 

2. 판매하는 방법

일단 처음에는 니콘내콘앱을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 깔고 기프티콘 판매하기에 쿠폰을 올린뒤 기다리면 판매가능한지 알려준다. 요즘에는 판매하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량이 길어지고 있다. 어제올린 리뷰중쿠폰이 아직 답변이 없다.

처음 판매할 때는 몇시간내에 답변이 왔는데~!!

리뷰가 끝나면 답변이 오는데 반려되는 경우 사유를 보내준다. 올려주신 쿠폰이미지에 배터리잔여량, 통신사, 시간,등이 표기된 경우 잘못인식할 수 있으니 다시 보내달라고 하기도 했고 재고가 많아서 매입이 보류되었다고 나오기도 했다.

어떤것은 유효기간이 짧아서 매입이 어렵다는 답변도 왔다.

판매가 수락되었다고 가격을 후하게 쳐주는것은 아닌것 같다. 그곳에서 사려고 하는 수요가 많아야 그나마 가격을 좀 많이 받을 수 있다는 것밖에는 가격이 책정되는 원리는 잘 모르겠다.

정산받은 돈은 출금신청하기를 통하여 입금계좌로 돌려받을 수 있다. 소소하지만 그냥 버리면 몇천원도 받지 못하는 제품을 그렇게 팔았다고 생각하니 좀 뿌듯하긴한데 그냥 그돈만큼 편의점이나 각종 브랜드에가서 사먹는게 가장 꿀이득이라는것은 말할나위없겠지만 시간이 없거나 내가 좋아하는 제품이 아니라면 이렇게 팔아서 소소한 수익을 챙기는 것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판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3. 정산받은 돈 인증하기

작년에 2,000원정도 출금했다. 올해는 정산받은게 없지만 그래도 기간만료로 버려지는것보다는 조금의 수익이라도 챙기는게 좋겠다는 바램이~~
나처럼 짠하고 짠 재테크를 하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kyu 박정호의 오디오 트렌드  (0) 2022.10.04
뮤직카우 2달이상 이용 후기  (0) 2021.06.19
그리고 한달이상써본 후기  (0) 2021.06.19
주식이야기  (0) 2021.04.19